[더구루=홍성환 기자]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선보이는 보랏빛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모습이 공개됐다.
7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유명 팁스터(유출 전문가) 맥스 웨인바흐는 지난 3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구글플레이 스토어의 최신 갤럭시 버즈 플러스 플러그인에서 공식 이미지를 찾았다"며 보랏빛의 갤럭시 버즈 플러스 사진을 공유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 케이스에는 삼성전자와 BTS 로고가 새겨져 있고 이어폰 상단에도 로고와 하트가 있다. 삼성전자는 구체적인 BTS 에디션의 상품명을 공개하지 않았지만 갤럭시S20 플러스와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패키지로 판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달 31일 트위터·인스타그램 등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Say hello to the best of us(우리 중 최고에게 인사해)"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영상에는 BTS 멤버 7명을 의미하는 보라색 하트 7개와 삼성전자·BTS 로고가 새겨진 상자가 나온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는 19일부터 내달 5일까지 갤럭시 BTS 에디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출시일은 7월 9일이다. BTS 팬클럽 '아미'의 상징인 보라색 하트가 새겨진 BTS 에디션을 팬클럽 창단 일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