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넷 나이트 폴 에디션' 렌더링 이미지 등장…인도 인기 증명

인도 11월 베스트셀링카 7위 껑충

 

[더구루=홍성일 기자] 기아자동차가 인도 시장에서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소형 SUV '쏘넷'의 인기를 증명하듯 스폐셜 에디션의 렌더링 이미지도 제작되고 있다. 
 

다양한 차량의 렌더링 이미지를 제작하는 'SRK 디자인'은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쏘넷 나이트폴 에디션의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나이트폴 에디션은 기아차의 미국 전략 SUV '텔루라이드'에서 제작된 바 있는 스페셜 에디션의 이름이다. 

 

텔루라이드 나이트폴 에디션은 전면 라디에이터 그릴, 휠, 루프 레일, 스키드 플레이트, 프론트 사이드 에어 덕트, 로고, 도어 핸들 등 거의 대부분이 검은빛으로 마감돼 고급스러움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세련된 미를 살린 나이트폴 에디션을 앞세워 북미 시장에서 텔루라이드의 판매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이에 SRK 디자인에서 공개한 쏘넷의 외관도 모두 검은빛으로 마감처리됐다. 또한 은빛 크롬 대신 어두운 다크 크롬을 적용하는 등 세련된 멋이 더욱 살아나는 것을 볼 수 있다. 

 

업계에서는 단지 렌더링 이미지에 불과하며 기아차는 다크 버전 쏘넷을 출시할 계획이 없다고 전했다. 

 

한편 쏘넷은 11월 한 달동안 총 1만1417대를 판매해 인도 베스트셀링카 순위 7위로 뛰어올랐다. 10월에는 10위에 위치했었다. 쏘넷은 출시 3개월 만에 3만 대 이상 판매하며 기아차의 인도 시장 공략의 핵심모델로 자리잡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