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셀럽' LG생건 '온더바디' 미백 효과 '엄지척'

홍콩 출신 캐나다 여배우 셀레나 리, 사해머드 바디워시 극찬

 

[더구루=길소연 기자] 홍콩 출신의 캐나다 배우 셀레나 리(李施嬅)가 LG생활건강의 '온더바디' 사해머드 바디워시를 극찬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셀레나 리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약혼 발표후 캐나다에서 홍콩으로 돌아와 자가격리 중 홈스파 습관이 생겼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홈스파 시 애용하는 제품으로 LG생건의 온더바디를 추천했다. 

 

그는 온더바디 사해머드 바디워시 사용 후 매끄러운 피부와 미백·광채 효과를 봤다며 사용 후기를 전했다. 각질제거와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보는 건 물론 온더바디 바디워시로 욕조청소도 해결할 수 있다고 밝혔다.

 

히비스커스향을 선호한다는 셀레나 리는 "코로나로 밖에 나가서 스파를 할 수 없지만, 집에 머물면서 온더바디로 자신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며 "사해머드 바디워시로 고급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해머드 바디워시는 벨먼에서 새롭게 선보인 바디클렌저로 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등 글로벌 판매 600만개를 돌파했다. 피부가 매끈해지는 머드팩 샤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노폐물과 쌓인 각질, 외부스트레스로 인한 푸석한 피부를 매끈하게 바꿔주고 밸먼의 특별한 머드팩 포뮬러의 딥크렌징으로 초미세먼지 99.8% 세정해준다. 프리미엄 향으로 향기롭게 홈스파를 즐기는 건 물론 샤워만으로 머드팩과 클렌징 기능을 동시에 효과를 얻는다. △히비스커스 △자스민 △베르가모트 3종류가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