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길소연 기자]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멤버 유정이 애용하는 패션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아시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펀헬시(FUN-HEALTHY)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로라로라가 아시아 쇼핑몰 식스티 퍼센트(60%)에 입점했다.
로라로라는 진지함 보다는 유쾌함, 슬픔보단 웃음을 추구하며 건강하고 재미있게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펀, 헬시(FUN·HEALTHY)브랜드이다. 주로 10~30대 여성 셀럽들이 선호하는 브랜드 중 하나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외 걸그룹 트와이스와 레드벨벳, 박봄 등 케이팝(K-POP) 스타들이 애용한다.
이번 식스티 퍼센트 입점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다양한 연령층의 주목을 받게 된다.
식스티 퍼센트는 아시아 10개국에서 약 250개 브랜드 이상을 갖춘 온라인 셀렉트 스토어다. 한국과 대만, 인도네시아 등을 비롯한 아시아 거점의 하이 엔드 스트리트 브랜드만을 갖추고 있다. 세계 각국의 컬렉션에 참가하고 있는 브랜드와 아시아 국가에서 인기를 누리는 브랜드가 입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