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김형수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지난 3월 인수한 글로벌 온라인 가구·매트리스 기업 지누스가 선보인 매트리스가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서 구할 수 있는 가성비가 뛰어난 매트리스로 꼽혔다. 지누스는 다음달 중순까지 할인 행사를 이어가며 현지 매트리스 사장 1위 자리를 사수하겠다는 계획인다.
29일 미국 매체 톰스가이드(Tom's Guide)에 따르면 지누스의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Green Tea Memory Foam Mattress)를 적은 예산으로도 구입할 수 있는 아마존 최고의 매트리스라고 강조했다.
지누스는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침대 프레임의 높이, 사용 방식, 취향 등에 맞춰 매트리스 두께를 고를 수 있는 아마존 히트 상품이라고 소개했다. 아마존 매트리스 베스트셀러 목록에 지속적으로 이름을 올리고 있는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트윈부터 킹 사이즈에 해당하는 6인치, 8인치, 10인치, 12인치 두께가 있다.
지누스는 해당 매트리스가 안정적 지지력을 지닌 고탄성 소재 하이 덴시티 폼(High Density Foam), 미세한 움직임에도 반응해 부드러움을 제공하는 컴포트 폼(Comfort Foam), 어떤 체형과 자세라도 부드럽게 감싸주는 고밀도 저탄성 소재 메모리 폼(Memory Foam) 등으로 이뤄졌다고 했다. 매트리스 두께에 따라 3개 부분의 높이도 달라진다.
톰스가이드는 브랜드 시그니처인 녹차와 숯이 함유된 메모리폼이 수분을 흡수하고 냄새를 중화시키는 효과를 발휘해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내구성, 성능, 소재 안전성 검사인 미국 CertiPUR-US 인증도 통과했다.
톰스가이드는 "적은 예산으로 고품질 매트리스를 찾는 것은 어렵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라면서 "지누스의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소규모 예산을 지닌 이들에게 최고의 선택"이라고 밝혔다.
호평을 받은 지누스는 다음달 18일까지 썸머 세이빙스(Summer Savings) 이벤트를 열고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미국 시장 공략에 힘을 기울이고 있다. 모든 럭스(Luxe) 컬렉션 매트리스는 15%, 선정된 침대 프레임은 20% 저렴하게 판매한다. 사이드테이블과 수납용 가구 등도 할인가에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