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의 원소주, 日 멀티샵 돈키호테 입점

신주쿠·롯폰기 등 도쿄 번화가 돈키호테 매장서 원소주 판매
지난달 일본 요도바시카메라·후쿠다야쇼핑플라자 등에 입점

 

[더구루=김형수 기자] 가수 박재범의 원스피리츠가 일본 대형 멀티샵 돈키호테에 입점하고 원소주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했다. 돈키호테 입점 기념 프로모션을 펼치며 현지 원소주 판매 확대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9일 돈키호테에 따르면 원스피리츠 원소주 제품 판매에 들어갔다. 돈키호테 신주쿠점을 비롯해 돈키호테 신주쿠 가부키초점 △돈키호테 나카메구로점 △돈키호테 롯폰기점 △메가돈키호테 시부야본점 등 일본 도쿄 번화가에 자리한 5개 매장에 입점했다. 

 

원스리피츠는 이들 매장에서 원소주 오리지널, 원소주 클래식, 원소주 스피릿 등을 선보이고 있다. 원소주 오리지널은 감압증류 방식으로 생산된 깨끗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소주다. 원소주 클래식은 강원도 청정쌀 토토미와 누룩, 누룩에서 채취한 효모 등을 재료로 만들어진 소주로 풍부한 아로마와 깊은 맛이 특징이다. 원소주 스피릿은 숙성 과정을 거치기 이전 증류주의 깔끔한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지난달 현지에 론칭한 원소주 투고도 판매한다. 원스피리츠는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하며 가벼운 음주를 즐기려는 수요를 겨냥해 파우치 형태로 원소주 투고를 개발했다. 원소주 오리지널에 비해 제품 용량을 줄이고, 알코올 도수를 낮췄다.<본보 2024년 7월 2일 참고 박재범 원스피리츠, 휴대용 파우치형 ‘원소주 투고’ 日 론칭>


원스피리츠는 오는 9월1일까지 돈키호테 입점 기념 행사를 펼치며 고객몰이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캠페인 기간 안에 돈키호테 점포에서 원소주 제품을 구입하고 온라인을 통해 해당 영수증 이미지를 제출하면 된다. 원스피리츠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행운의 주인공 116명에게 △박재범 친필사인 원소주 클래식 1병(1명) △원소주 스피릿 1병·원소주 소주잔 2개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5명) △원소주 오리지널 파카(5명) △원소주 온더락 글라스잔(5명) △원소주 오리지널 코스터(100명) 등 원소주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 4월 일본에 진출한 원스피리츠는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을 통한 현지 사업 확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달 일본 대형 유통매장 요도바시카메라에 이어 후쿠다야쇼핑플라자 우츠노미야점을 통한 원소주 판매를 시작했다.<본보 2024년 7월 6일 참고 박재범 원소주, 日 요도바시카메라·FKD 입점…유통망 확대>

 

원스피리츠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주요 돈키호테 매장을 중심으로 원소주 판매를 시작했다"면서 "돈키호테에서 원소주를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원소주 굿즈 증정 캠페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