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 더 월드에 '日 유명 가수 제작' 신규 테마곡 추가

시이나 요시하루 제작

 

[더구루=홍성일 기자] 넥슨이 일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히트:더 월드(국내명 히트2)'에 새로운 테마곡이 추가된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은 히트:더 월드에 시이나 요시하루가 작곡한 새로운 테마곡을 추가한다. 넥슨은 새로운 테마곡 제작에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히트:더 월드 새로운 테마곡을 맡은 시이나 요시하루는 인기 밴드 서페이스의 보컬리스트로 다양한 애니메이션 테마곡 제작에 참여해왔다. 

 

시이나 요시하루가 제작하는 신곡 이름은 '레츠 히트(Let's HIT)'다. 게임 내 세계관과 이용자들의 활동에서 영감을 받아 활기찬 느낌의 곡으로 완성될 예정이다.

 

넥슨은 이용자들이 새로운 테마곡 코러스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27일 열리며 코러스 녹음과 함께 미니 라이브 행사 등을 진행한다. 

 

한편 히트: 더 월드는 지난 4월17일 일본 시장에서 정식 출시됐다. 히트: 더 월드는 국내에서 출시된 히트2의 현지화 버전으로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차트 10위권에 오르는 등 관심을 받았다. 히트2는 글로벌 25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히트의 세계관을 계승했으며 PC와 모바일 등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