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펄어비스, ‘검은사막' 중국 사전 체험 일정 확정(9월1주차)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텐센트와 검은사막 중국 사전 체험 일정을 확정했다.  

 

펄어비스는 오는 19일 오전 10시(현지시간)부터 검은사막 중국 사전 체험을 시작한다. 

 

이번 사전 체험에서는 워리어, 무사, 다크나이트 등 총 8개의 클래스가 먼저 공개된다. 또한 매주 신규 클래스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텐센트는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및 QQ, 위챗 등 커뮤니티의 이벤트를 통해 사전 체험 모험가를 모집하고 있다.

 

펄어비스와 텐센트는 수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 및 그룹 테스트(FGT)를 진행하며 게임 콘텐츠를 개선해왔다. 공개 베타 테스트(OBT, Open Beta Test)는 10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언메이스

 

아이언메이스의 하드코어 던전 익스트랙션 PC온라인게임 '다크 앤 다커’(Dark and Darker)'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2024 가을 신규 시즌을 시작했다.

 

2024 가을 신규 시즌의 핵심 콘텐츠는 새롭게 단장한 '잊혀진 성의 폐허(Ruins)' 던전과 신규 몬스터다. 달빛 밤공기 가득히 과거의 영광을 뒤로 한 거대 성의 폐허를 배경으로 총 3단계로 이루어진 깊숙한 던전 속을 탐험하고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전리품을 획득하는 등 플레이어가 완전한 모험의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새롭게 추가되는 '종교'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은 종교별 버프를 받을 수 있으며 '던전 배달원'은 각각의 층마다 플레이어가 획득한 전리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플레이어들의 대인전 기술을 겨룰 수 있는 PvP 콘텐츠 '투기장(Arena)'도 추가될 예정이다.

 

아이언메이스 관계자는 "신규 시즌의 모토는 '하드코어 던전 탐험의 진수'"라고 설명하고 "플레이어 여러분이 자신만의 서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콘텐츠"라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에 '지옥' 난이도 첫 번째 월드 '켄터베리 왕국'을 업데이트했다.

 

지옥 난이도는 단순히 몬스터의 체력과 공격력을 증가시킨 것이 아닌 한층 어려워진 퍼즐과 새로운 전략을 요구하는 높은 난이도의 콘텐츠다. 이용자는 기존 대비 도전적인 파티 편성 방식과 영웅 스위칭 시스템을 통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기존 난이도와는 다른 조건으로 세 개의 별을 달성해야 하는 '스타 챌린지'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용자는 지옥 난이도의 월드를 플레이하며 '피격 횟수', '클리어 타임' 등 여러 조건의 스타 챌린지를 달성, 인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1 켄터베리 왕국을 시작으로 새롭게 재구성한 지옥 난이도를 계속해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군단장 신규 스페셜 코스튬의 이야기를 담은 부유성 특별 만화 '청혼'을 공개하고, 이용자 간 경쟁 콘텐츠 '데스매치'에 신규 맵 '부유성 전투 훈련장'도 추가됐다. 여기에 다양한 조합으로 영웅들을 배치하여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던전 왕국 투기장'의 정식 시즌을 오픈하고 길드 레이드 '배틀 스타디움'을 진행한다.

 

◇컴투스

 

컴투스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모'에 신규 지역 '모르포시즈 금서고'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이모는 피처폰 시절부터 서비스 되고 있는 국내 최초 모바일 MMORPG다. 레트로 감성 그래픽과 PvP, 파티 플레이 등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새로운 콘텐츠와 편의성 업데이트를 지속 진행하며 서비스를 탄탄하게 이어 나가고 있다.

 

모르포시즈 금서고는 본래 과거와 현재, 미래의 이야기가 잠들어 있는 지식의 보고이자 고대 엘프의 유산이었으나 지금은 각종 몬스터들이 득실거리는 던전으로 변해버린 곳이다. 플레이어는 이곳에 들이닥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4종의 신규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나쁜 기운에 잠식된 각종 책과 사서들이 적으로 등장하며, 강한 공격성을 띄고 있는 보스급 몬스터 3종도 새로 추가됐다. 이용자는 '순수의 폭포'와 대화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얻은 아이템으로 새로 추가된 3종의 무기와 신발 등도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검정고양이 & 흰고양이' 등의 각종 코스튬과 추석 연휴를 기념한 '수집가의 명절상자' 패키지 등도 상점에 새롭게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축복 마법서, 마력의 마법서를 사용하면 평소보다 쉽게 장비와 마법서를 강화할 수 있는 이벤트가 개최된다. 7일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풍요의 길'과 '수확의 길' 이벤트가 각각 9월 12일부터 22일,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추석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 2종도 시작된다.

 

◇NHN

 

엔에이치엔(이하 NHN)이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 출시 5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NHN이 2019년 9월 19일 출시한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올해 5주년을 맞았다. 연초부터 5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 중이며, 이번에는 정확히 5주년이 되는 기간에 맞춰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PC 한게임포커와 연동돼 있어 이벤트는 PC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메인 이벤트는 응모권 이벤트다. 이용자가 게임을 5판 플레이 할 때마다 응모권을 1장씩 지급하며 응모권 10장을 모아 원하는 경품 또는 아이템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총 1명의 당첨자를 뽑는 '순금 5돈' 경품에는 횟수 상관없이 응모가 가능하며 '게임머니 500만 골드' 또는 '최대 500억 골드 뽑기 도전' 응모에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 올해 처음 한게임포커 클래식 및 PC 한게임포커에 접속해 게임을 1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액션아바타 '슈퍼리치 김부내'를 100% 지급한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포커 클래식 출시 5주년을 맞아 7월부터 매달 진행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 제 3탄으로 큰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응모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24년 남은 하반기에는 길드간 경쟁을 통해 도시를 점령하고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 콘텐츠를 오픈하고 새로운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