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턱 개선' 튠페이스 리프팅, 맞춤형 시술이 효과적

 

[더구루=길소연 기자] 이중턱과 무너진 턱선으로 인해 스트레스 받는 이들이 많다. 샤프하고 매끈한 V라인 얼굴이선호 되고 있는 요즘, 접히는 이중턱과 두툼하고 늘어진 턱선은 다소 답답하고 세련되지 못한 이미지를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미용시술을 통해 이러한 콤플렉스를 극복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이유다. 최근에는 피부절개 없이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과도한 지방층의 감소와 리프팅 효과를 줄 수 있는 간편한 시술방법이 있어 과거에 비해 V라인 리프팅 시술을 받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 중에서도 튠페이스 리프팅 시술은 이중턱 개선과 리프팅, 피부탄력 증대에 효과적이며 여타 시술방법에 비해 안전하고 통증도 적어 인기가 높다.

 

튠페이스 리프팅은 피부 속 콜라겐을 활성화 시키는 40.68MHz 특수 고주파를 이용한 시술로, 피부 속 정확한 깊이에 열 에너지를 전달해 다른 정상조직에 손상 없이 피부재생을 유도하고 피부 전반을 타이트하게 가꿔준다.

 

초음파 모듈도 탑재하고 있어 과도하게 쌓인 지방을 줄이고 탄력을 높여 이중턱의 효과적인 개선은 물론이고 매끄럽고 샤프한 페이스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안전하고 효과적인 튠페이스 리프팅 시술일지라도 더 만족도 높고 안전한 시술을 위해서는 정확한 개개인의 피부상태 진단과 그에 맞는 적합한 시술적용이 중요하다.

 

조성희 목동동안의원 원장은 "튠페이스 리프팅에 대한 이해와 시술 숙련도가 높은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 후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