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휴가에 딱 맞는 뷰티템…'선케어·클렌징 티슈·퍼퓸' 인기

산뜻한 선케어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
물 없이도 간편하게 클렌징 돕는 클렌징 티슈 헤라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

 

[더구루=길소연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왔다. 코로나19로 뉴노멀 시대가 도래한 요즘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을 피하는 이른바 '언택트 휴가'를 떠나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휴가를 온전히 즐기되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 감염의 위험은 최소화하기 위해 생겨난 새로운 트렌드다. 언택트 휴가 뷰티템으로는 뜨거운 태양 아래 자외선은 철저히 차단해주면서 마스크 속 피부는 숨쉬게 해주는 가벼운 제형의 선케어 제품부터 어디서나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워낼 수 있는 클렌징 티슈, 휴가를 떠나는 차안에서 향긋한 향기와 무드를 더해주는 패브릭 향수가 주목받고 있다.

 

◇답답한 마스크와 땀에도 산뜻한 선케어 

 

1일 업계에 따르면 언택트 시대에 각광받는 휴가지로 산이 떠오르고 있다. 인파로 북적이는 바다 대신 다른 사람과 접촉은 최소화하면서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기분 전환을 도와줄 트레킹 계획을 세우는 이가 늘고 있다. 

 

답답한 집콕에서 벗어나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한다면 필수 아이템인 선케어 제품을 챙겨야 한다. 특히 답답한 마스크에도, 흘러내리는 땀에도 끈적이지 않는 가볍고 산뜻한 선세럼을 추천한다. 보송보송하게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줘 야외활동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AHC '내추럴 퍼펙션 프로 쉴드 선 퍼펙터'는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선세럼으로 땀이 흐르는 야외 활동에도 탁월하다. 트레킹을 하면서 태양의 자외선(UVA, UVB), 근적외선(IR)과 미세먼지 등 유해 대기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항산화 성분 ‘레드 오메가 컴플렉스’까지 더해 안티에이징 케어도 같이 해주니 일석이조다. 

 

스킨케어의 여러 단계를 줄이는 스킵케어도 가능해 마스크 속 피부의 답답함도 덜어준다.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선세럼을 바르고 푸르게 우거진 숲길을 거닐다보면 피부와 마음의 힐링을 도와줘 올 여름 휴가 만족도를 더욱 높여줄 것이다.

 

 

◇간단하고 상쾌하게 메이크업 씻어내는 클렌징 티슈

 

코로나19로 갇힌 호텔 보다 오토캠핑 '차박'이 뜨면서 물 없이 피부 닦아내는 가능한 클렌징 티슈가 덩달아 인기다. 

 

헤라 '인스턴트 클렌징 티슈'는 간편한 휴대성은 물론 케이스를 반복적으로 개폐해도 건조 현상이 없어 마지막 한 장까지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코넛 야자 오일 성분이 미량 함유돼 진한 메이크업은 물론, 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유해물질까지 깨끗하게 닦아낸다. 

 

약산성 클렌징으로 식물 유래 성분이 피부 각질을 정돈해 밝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하며 9가지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아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순면과 텐셀 혼방 원단으로 순면의 부드러운 촉감과 텐셀의 유연한 탄력성이 더해져 얼굴의 좁고 굴곡진 부위까지 쉽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아침에 했던 메이크업은 물론 여행으로 쌓인 피부 속 미세먼지를 차 안에서 간편하고 상쾌하게 지워낼 수 있다.

 

 

◇향기 더하는 패브릭 향수 

 

패브릭 향수도 필수 뷰티템이다. 더블유드레스룸 '드레스퍼퓸 No. 97 에이프릴코튼'은 보송보송하고 상쾌한 느낌을 담은 향으로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패브릭 향수이다. 150mL와 7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돼 집, 사무실, 차량 또는 휴대하면서 틈틈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며 강력한 분사력과 지속력을 지녔다.

 

99.9% 항균, 탈취 효과도 있어 패브릭에 사용 시 매일매일 세탁한 듯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환기가 잘 되지 않아 자칫 좋지 않은 냄새가 나기 쉬운 자동차 등 실내 환경이 쓰인다면 패브릭 향수로 간단하게 해결해 산뜻한 기분을 느낄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