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베트남 명절 대목 프로모션 강화

명절기간 일부 상품 할인, 선물세트 구성
상품 할인과 포인트 적립 등 혜택 제공 

 

[더구루=길소연 기자] 롯데마트가 베트남에서 명절 대목을 보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마트는 베트남에서 설 명절 '뗏'을 맞이해 대폭 할인행사를 펼친다. 

 

롯데마트는 할인행사 기간 동안 케이크와 잼, 청량음료, 맥주 등으로 탑을 쌓은 뒤 복숭아, 붉은살구가 들어간 '뗏 버전'으로 실내를 꾸며 고객에게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롯데마트에서는 수천 개의 상품을 저렴하게 할인 판매함으로써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분위기를 조성한다.

 

다양한 선물 세트도 준비했다. 롯데마트 선물 세트의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점을 고려해 인기많은 과자와 차, 생강샘, 와인 등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미를 더하는 수입과일과 한국배, 뉴질랜드블루베리, 호주체리 등으로 구성된 과일바구니도 있다. 올해는 호주산, 미국산 등 수입 소고기와 호주산 연어, 프리미엄 전복 등 새로운 선물도 준비했다. 

 

롯데마트는 선물 세트를 2박스 이상 구매시 5~1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롯데 멤버십 카드를 등록하면 롯데마트에서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편리해 더많은 혜택을 누릴수 있다. 

 

롯데마트는 "'당신과 함께, 지출을 줄여라'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고객에게 저렴한 상품과 슈퍼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독특하고 흥미로운 뗏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