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스팀 PC 카페, 3월 라인업 대거 추가로 고객몰이

[더구루=홍성일 기자] 플레이위드가 5일 공개 시범 서비스 중인 스팀 PC 카페(Steam PC Café)에 3월 한 달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한다는 심산이다.

 

플레이위드는 3월 한 달 동안 매 주 2~4종의 게임 라인업을 스팀 PC 카페에 퍼블리싱 라인업으로 추가하고 서비스할 예정이다. 

 

3월 첫 주에 발표되는 라인업은 헌트 쇼다운(Hunt : Showdown)과 트레일메이커(Trailmakers) 2종의 타이틀이다. 헌트 쇼다운은 크라이텍이 개발한 1인칭 슈팅 게임(FPS)으로 PC, XBOX ONE, PS4 플랫폼으로 출시됐다. 다크 판타지와 호러가 결합된 슈팅게임으로 유저는 스팀을 통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괴물 사냥을 할 수 있는 싱글 플레이와 이용자간 경쟁을 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 모두를 즐길 수 있다.  

 

트레일메이커는 플래시벌브가 개발한 레이싱 액션게임이다. 유저는 블록 등을 이용해 자동차, 비행기, 로봇 등을 만들어 레이싱 및 어드벤처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블록을 이용해 각종 탈 것을 만들어 내는 재미와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을 하는 등 샌드박스형 요소도 곁들어져 있다.  

 

현재 스팀 PC 카페는 지난 2월 10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국 200여곳에 선정된 PC방에서 어몽어스(Among Us)를 비롯해 아크(Ark : Survival Evolved), 지티에프오(GTFO), 레프트 포 데드 2(Left 4 Dead 2), 페스모포비아(Phasmophobia), 더 위쳐3(The Witcher 3 : Wild Hunt), 포트리스 V2 등 7종의 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특히 스팀 PC 카페에서는 스팀의 계정만 있으면 사용자는 별도의 라이선스 구매없이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정재대 플레이위드 PC방 팀장은 "3월 매주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공개 발표될 예정이며, 보다 많은 라인업 및 혜택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부럽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