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스위스 퍼펙션' 대만서 디지털 판매 강화

대만 '어머니의날' 기념해 특가 할인 판매
올해 중국·미국 소매시장 진출 계획

 

[더구루=길소연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인수한 스위스 고급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 퍼펙션'이 대만에서 디지털 판매를 강화한다. 대만 어머니의 날을 기념해 특가 할인 판매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판매 확대에 나선다는 것.

 

22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위스 퍼펙션은 대만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독점 특별 할인가 제품을 선보인다. 

 

스위스 퍼펙션의 대표 제품인 RS-28 매직 에센스, RS-28 셀룰라 리주브네이션 세럼 등을 1만3800TWD(약 54만원)에, 셀룰러 퍼펙트 크림은 2만4800TWD(약 98만원), 셀룰러 인텐시브 페이스 케어 앰플은 3만4800TWD(약 138만원)에 판매한다.

 

RS-28 에센스는 피부 재생주기 28일을 고려해 조기 노화를 방지하고, 피부손상을 복구한다. 크림과 앰플은 각각 얼굴 윤곽을 위해 붓기를 개선하고, 집중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대만은 한국 어버이날처럼 매년 월 두 번째 일요일을 '어머니의 날'로 정해 어머니의 사랑과 헌신에 감사하는 소중한 시간을 갖는다. 대만 소비자들은 어머니의 날 선물로 선호하는 건 스킨케어 제품이다. 이에 최근 대만 화장품 업계는 중년 여성을 위한 안티에이징 제품과 어머니의 날 프로모션에 집중하고 있다.

 

스위스 퍼펙션 역시 어머니의 날을 기념해 특가 할인판매에 나선 것이다. 충성고객을 모집하기 위해 회원가입 후 일정 금액 구입한 첫 구매자에게는 RS-28 에센스와 에멀젼 샘플을 증정하기도 한다. 또 한정이벤트로 RS-28 구매자 한해 아이크림과 퍼밍크림 세트도 제공한다. 이밖에 할인 코드 'MD2021'를 입력하면 할인 서비스도 더한다.

 

스위스 퍼펙션은 세포학자들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1998년 론칭한 스위스 최고급 스킨케어 브랜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분 100%를 인수했다. 유럽의 왕족, 교황, 유명 배우가 스위스의 최고급 스파에서 사용한 브랜드로 유명하다.

 

특히 올해는 중국과 미국시장 진출을 적극 나서고 있다. 중국은 올해 온·오프라인 투트랙 전략을 통해 온라인은 직진출로, 오프라인은 중국 현지 업체를 통해 전개할 계획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위스 퍼펙션이 가진 독보적인 경쟁력과 신세계의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통해 사업을 공격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