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뷰] 넷마블, '마블 퓨처 레볼루션' 신규 프로모션 영상 공개(7월3주차)

 

◇넷마블

 

넷마블은 하반기 출시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로모션 영상은 '오메가 플라이트' 요원들이 비밀 접선하여 최근 지구에서 발생한 기이한 사건들을 브리핑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최근 영화 및 드라마에서 활약 중인 배우 서이숙이 영상 내 주인공으로 등장해 유머러스한 연기를 펼친다. 또 영상에는 게임 특성 및 인게임 전투, 사전 등록 정보 등이 함께 담겼다.

 

넷마블과 마블의 두 번째 협업 타이틀인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개발한 넷마블몬스터에서 담당하고 있다.

 

이 게임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넷마블은 올 하반기 중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글로벌(중국, 베트남 제외) 시장에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원더포션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산나비 1차 비공개 테스트(CBT)는 오는 30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스팀(Steam) 내 플레이테스트 기능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는 오픈일에 맞춰 빠르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는 기존 데모 버전에 더해 신규 보스 1종과 새로운 전투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지원 언어 또한 한국어, 영어, 중국어(간체)에서 러시아어와 포르투갈어를 추가, 총 5개 국어로 체험 가능하다.

 

산나비는 비공개 테스트 이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완성도 있는 콘텐츠와 시스템을 완성, 내년 1분기에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다.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시즌 캐릭터 전용 '아토락시온'을 21일 선보였다. '아토락시온'은 5명의 이용자가 도전하는 협동형 던전이다. 지난 6월 선보인 콘텐츠로 난이도를 낮춘 시즌 서버 전용을 추가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게 했다. 광(II) 등급 이상의 투발라 장비 세트를 보유한 이용자라면 도전 가능하다.

 

시즌 캐릭터 전용 '아토락시온' 공략에 성공하면 △시간이 스며든 블랙스톤 △투발라 광석 △발크스의 조언(+30), 장(I)~고(III)등급의 투발라 악세서리 등을 얻을 수 있다.

 

'아토락시온' 추가를 기념해 7월 28일 점검 전까지 사냥, 채집, 낚시 진행 시 △희귀한 재료 꾸러미 △진귀한 재료 꾸러미를 제공한다. 꾸러미에는 △블랙스톤 △크론석 △발크스의 외침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들어있다.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랭크 3X3 2021 여름 시즌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랭크 3X3'은 기존 게임 모드와 달리 능력치 버프 아이템의 효과가 적용되지 않고 캐릭터의 고유한 능력치와 스킬 레벨 그리고 유저의 실력으로만 승부를 펼치는 모드다. 이번 여름 시즌은 2주간 진행된다. 기간이 단축된 만큼, 상위 랭크를 노리는 유저들 간의 더욱 치열하고 뜨거운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여름 시즌을 맞이해 8월 10일까지 빙고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출석과 3on3 모드 플레이를 통해 '빙고 티켓'을 모을 수 있다. '빙고 티켓'을 모아 빙고를 돌리면 완성된 빙고줄에 해당하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빙고를 완성하면 하늘색의 탱크탑 의상 세트가 추가로 주어진다.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를 오는 8월 26일 출시한다. 모든 이용자는 26일부터 PC와 모바일에서 블소2를 즐길 수 있다. PC 버전은 엔씨소프트의 크로스플레이 서비스 '퍼플(PURPLE)'을 통해 실행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지난 19일 종료한 블소2 사전예약에 746만 이용자가 참여했다고 밝혔다. 리니지2M의 738만 명을 넘어서는 국내 최다 사전예약 기록이다.

 

엔씨소프트는 블소2 출시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