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블레스언리쉬드 영상 日 공개…출시 전 '바람몰이'

커스터마이즈 소개 영상 공개…내달 7일 글로벌 출시

 

[더구루=홍성일 기자] 네오위즈가 블레스언리쉬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일본에서 새로운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네오위즈는 출시 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바람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네오위즈는 26일 유튜브를 통해 블레스언리쉬드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설명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네오위즈는 블레스언리쉬드의 다양한 기능을 설명하는 영상을 꾸준히 공개해왔다. 

 

이번 영상에서는 블레스언리쉬드의 자유도가 높은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확인 할 수 있다. 블레스언리쉬드는 캐릭터의 눈, 코, 입, 눈썹, 머리 등 다양한 부분의 위치와 색, 모양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MORPG로 지난해 3월 엑스박스 원 버전이 발매됐으며 PS4 버전은 10월 22일 출시됐다. 블레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언리얼4 엔진으로 구현된 방대한 오픈월드를 강점으로 한다.  

 

화려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3대 3 투기장, 15대 15전투장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 등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논타겟팅 전투방식을 도입해 컨트롤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는 평가다. 

 

지난 5월 13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 최종 테스트에는 글로벌 40만명의 유저가 참여해 평균 일일사용자(DAU) 15만 명, 최대 동시 접속자 수 4만5000명을 기록해 흥행 가능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내달 6일 한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다.  






테크열전

더보기


여의屋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