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美 유저 축제' 내달 13일 진행

4년 연속 개최…PC·모바일 버전 동시 진행

 

[더구루=홍성일 기자] 넥슨 '메이플스토리'의 북미 유저 축제인 '메이플스토리 페스트'가 4년 연속 개최된다. 

 

넥슨 아메리카는 7일(현지시간) '메이플스토리 페스트 2021 앳 홈'을 오는 11월 13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이플스토리 트위치·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넥슨 아메리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메이플스토리와 메이플스토리M에 대한 특별공지와 인플루언서, 직원, 게임 팬들이 참가하는 패션스토리 콘테스트, 팬 아트·코스프레 콘테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패션스토리 콘테스트는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찍어서 커뮤니티를 통해 뽐내는 것이며 유저들의 투표로 최고의 캐릭터 선정한다. 팬 아트 콘테스트는 메이플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팬 아트를 대상으로 한다. 코스프레 콘테스트는 메이플스토리와 관련된 코스프레를 보여주는 비디오 또는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하고자 하는 유저들은 11월 5일까지 메이플스토리 페스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팬 비디오, 팬 아트 콘테스트, 코스프레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우승자는 11월 13일 진행되는 행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꾸준한 업데이트를 실행하며 북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 2분기에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네오'를 실행한 바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