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피파모바일' 日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개최

경품 행사 진행…매일 100만엔 상당 보상

 

[더구루=홍성일 기자] 넥슨이 EA 스포츠 '피파모바일'의 일본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넥슨 재팬은 12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피파모바일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은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우선 경품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저들은 12일부터 21일까지 하루에 1번 응모를 진행할 수 있으며 매일 한 명씩 당첨된 유저를 선발해 100만엔(약 105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에는 게임 내 재화(FV)와 오버롤111 레전드 선수 카드, 선수 강화 재료 등이 포함된다. 

 

전체 유저들에게도 하루에 한 장씩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무료 카드팩을 총 10일동안 제공한다. 해당 카드팩에는 현역 선발 선수, 오버롤 80-93선수, 오버롤 96-101레전드 선수, 오버롤 106-111레전드 선수 카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2주간의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21일에는 득점, 플레이시간, 승리 등 다양한 부문의 최고 기록을 가지고 있는 유저들을 뽑아 시상을 하고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넥슨은 일렉트로닉 아츠와 피파모바일의 한국, 일본 퍼블리싱 권한 계약을 체결하며 지난해 10월 본격적인 일본 서비스를 개시했다. 넥슨은 피파모바일의 장점인 압도적인 라이센스 보유·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시즌 재설정 없음 등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