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유럽 시장 공략 시동…한류행사서 불닭 홍보

불닭볶음면·까르보 불닭볶음면 등 시식 행사 진행
인지도 제고·이미지 개선 등 효과 기대

 

[더구루=한아름 기자] 삼양식품이 유럽 인스턴트 라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한류 스타와 함께 유럽에서 불닭볶음면 홍보에 나서며 인지도 제고와 이미지 개선 등 효과를 기대할 것으로 보인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열린 코리아 페스티벌 '케이팝 플렉스'에서 불닭볶음면 홍보 부스를 열었다. 이 기간에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독일식 불닭볶음면·까르보 불닭볶음면 등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엑소 카이와 NCT 드림, 여자 아이들, 엔하이픈 등 유명 가수가 참여한 만큼 현지인들의 관심도 높았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불닭볶음면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처음 열린 유럽 최대 규모의 K-페스티벌에서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삼양식품이 유럽서 불닭볶음면 홍보에 나선 이유는 독일을 거점으로 유럽에서 입지를 넓히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삼양식품은 불닭볶음면 1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알리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