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멕시코서 신제품 출시…중남미 공략

멕시코 보안전시회 참가
라인업 강화…중남미 시장 확장

 

 

[더구루=길소연 기자] 한화테크윈이 멕시코 보안전시회에서 신규 라인업을 선보이며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

 

3일 업계에 따르면 한화테크윈은 지난달 28일부터 30일까지 중남미에서 열린 멕시코 보안전시회 '엑스포 세구리다드 멕시코 2022'(Expo Seguridad México 2022)에 참가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멕시코시티 시티바나멕스 센터(Citibanamex Center)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는 '2008 스탠드' 주제로 열린다.

 

한화테크윈은 새로운 인공지능(AI) 다중 센서 카메라를 출시했다. 듀얼 2MP/6MP 비디오 센서와 각 센서에 대한 독립적인 인공 지능 기반 분석을 갖춘 카메라이다. 25mts 범위의 내장 IR, 새로운 VMS WAVE 5.0 버전으로 기존 기능 보안 유용성을 개선하고 관리 기능을 높였다.

 

또 사람, 차량, 얼굴 등을 감지할 수 있는 AI 분석을 통합한 X 시리즈와 와이즈넷 로드 AI, 새로운 소프트웨어 와이즈넷(Wisenet) 뷰어, 와이즈넷 인터콤 등을 선보였다.

 

제이슨 드 수자(Jason de Souza) 한화테크윈 라틴아메리카 부사장은 박람회에서 "지역 내 기업 확대는 물론 첨단 기술과 혁신과 연계된 솔루션을 유통을 통해 비즈니스 모델에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테크윈은 박람회 참석으로 중남미 시장 진출을 넓힌다. 글로벌 차원의 고위 경영진이 참여해 최첨단 기술과 혁신을 소개하고, 관객과의 관계 강화로 영상보안 솔루션의 새로운 발전을 공유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