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라네즈, 대만서 판매 채널 다각화…쇼핑몰과 협력해 '온라인 공략'

PC홈 24쇼핑, 뷰티 전문 쇼핑몰…현지 영향력 확대 기대
입점 기념 기획전…최대 62% 할인해 고객 점접 늘린다

[더구루=한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대만에서 판매 채널을 다각화한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과 손잡고 소비 접점을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23일 대만 온라인 쇼핑 플랫폼 'PC홈 24 쇼핑'(PChome 24h shopping)에 따르면 라네즈 공식 입점을 기념해 플래그십 기획전을 연다. PC홈 24 쇼핑은 뷰티 제품 3만 여종을 판매 중인 대형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만큼 라네즈의 매출이 늘어날 것이란 기대다.
 

기획전은 오는 26일까지 연다. 이 기간 라네즈 제품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일부 제품에 한해 원 플러스 원(1+1) 행사도 진행된다. 2500대만달러(약 11만 1500원) 구매 시 300대만달러(약 1만 3400원)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출시 2년 여만에 340만개나 팔린 쿠션 팩트 제품 네오 쿠션의 행사가는 1260대만달러다. 제품 구매 시 사은품 3종도 받는다. 


워터 슬링픽 마스크는 기존 가격에 51% 할인한 990대만달러에 판매된다. 이 제품은 238억 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래 성분이 담겨있어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약해진 피부 방어력 강화에 도움을 줘 글로벌 뷰티업계에서 호평 받았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유스 리제네레이터 30㎖의 경우, 쿠폰 할인을 받으면 2160대만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라네즈에 따르면 이 제품은 초기 피부 노화 징후 5가지를 7일 만에 개선해준다.
 

라네즈가 대만 쇼핑 플랫폼에 공식 입점하면서 현지 매출이 고공 상승할 것이란 전망이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오프라인 매장보다 쉽게 상품 판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대만 뷰티 시장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해 동남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Shopee)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쇼피 대만에 입점해 고객 저변을 확대하고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판매에 나서는 등 역량을 쏟고 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