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가든호텔 라스텔라,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선보여

[더구루=이연춘 기자] 서울가든호텔(이하 가든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La Stella)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특선 뷔페 메뉴와 아이들이 스스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다음달 5일 어린이날 단 하루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라스텔라 키즈 파티(LaStella Kids Party)’를 준비했다. 이벤트로는 △색칠놀이 △캐리커쳐(1부만 진행) △행운권  뽑기 △산리오 타투 스티커 놀이 등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자고 준비했다. 1부는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14시30분까지다. 2부는 오후 18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키즈 파티 참여 아이들은 행운권을 받게 된다. 추첨 상품으로는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바니안 패밀리 세트, 더마룹의 온 가족 마스크팩 등이 제공된다.

 
이용 금액은 성인 1인 9만8000원, 어린이 4만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날  특선메뉴는 키즈 소떡, 키즈 핫도그, 치킨너겟, 과일 푸딩 등이 있다. 단 어린이 기준은 48개월부터 초등학생으로 한정된다. 


임승우 라스텔라 서비스 팀장은 "맛있는 어린이날 특선 메뉴와 함께 부모의 도움 없이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키즈 파티에 참여하고 선물도 받는 시간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라스텔라는 가정의 달 맞이 어버이날 행사로 안심 스테이크와 사진 인화 서비스도 선보인다. 뷰티 라이프 전문기업 더마룹의 ‘오겟’의 온 가족 마스크팩 100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