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최영희 기자] 에듀테크 아이스크림에듀는 오는 11일,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의 앰배서더 박지윤과 함께 CJ오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이 날 오후 8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 온스타일’ 채널에서, 데스크테리어(데스크 + 인테리어)를 강조한 새로운 학습기를 비롯해 ‘수학의 세포들’, ‘습관나무’, ‘홈로드’ 등 홈런 2.0의 초등 인강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며 장학금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라이브를 통해 CJ오쇼핑 단독 혜택으로 ‘홈런 2.0’의 ‘홈런북 프리미엄 에버그린’을 10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홈런북 프리미엄 에버그린’은 패드와 거치대, 블루투스 키보드로 구성된 제품이다. 사용 환경에 따라 각도를 조절하며 다양한 모드로 편리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스크림에듀는 라방을 통해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4명에게는 각각 신세계 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한다.
아울러 ‘Adieu 2022 윈터페스타’와 ‘공부습관 장학금’ 등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무료 체험 신청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1000만원의 장학금을 증정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학부모로서 아이스크림 홈런을 경험했던 박지윤이 이번에는 앰배서더로서 홈런 2.0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새로워진 스마트러닝을 체험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홈쇼핑을 시작으로 박지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2세대 스마트러닝으로서 ‘홈런 2.0’을 알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