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김형수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에 허니멜팅립 제품을 다변화하고 열도 뷰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허니멜팅립을 내세워 일본 사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2023년 3월 론칭한 허니멜팅립은 지난해 말 기준 전세계 누적 판매 200만개를 돌파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네이처리퍼블릭은 일본에 △크리스탈 스파클(クリスタルスパークル) △미드나잇 스파클(ミッドナイトスパークル) 등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2종을 론칭했다. 일본 대형 온라인쇼핑몰 큐텐(Qoo10)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이들 신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이 지난 20일 국내에 출시한 화장품이다. 은은한 글리터 펄에 온열감과 쿨링감을 느낄 수 있는 원료를 더블 배합해 탱글탱글한 플럼핑 효과를 지니고 있다. 투명한 코팅막으로 밀착력을 높여 겨울철 건조해진 입술 보습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네이처리퍼블릭의 설명이다.
허니멜팅립 크리스탈 스파클은 영롱한 달빛이 연상되는 투명한 실버 펄이 들어간 제품이다. 어느 피부톤에도 잘 어울리는 투명 젤 베이스를 적용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쓰기 좋다. 허니멜팅립 미드나잇 스파클은 블랙 젤 베이스에 골드 펄이 돋보이는 화장품이다. 입술 온도 및 pH에 따라 다르게 반응해 바르는 순간 블랙 젤 베이스에서 본연의 핑크 컬러로 발색된다.
이들 제품 출시에 따라 네이처리퍼블릭이 일본에 출시한 허니멜팅립은 총 16종으로 늘어났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023년 11월 일본에 허니멜팅립을 처음 선보였다. 이후 꾸준히 신제품을 내놓으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핑크 컬러 베이스의 캔디스 스파클링, 핑크·블루·퍼플을 조합한 독특한 컬러에 펄을 더한 유니콘 스무디 등 허니멜팅립 2종을 출시했다. 앞서 지난해 8월 큐텐·라쿠텐·아마존 재팬 등 일본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허니멜팅립 캔디 스파클링, 스파이시 콜라 판매를 시작했다.<본보 2024년 8월 10일 참고 네이처리퍼블릭,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일본 론칭…흥행 잇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부드러운 플럼핑 효과와 펄을 조합한 허니멜팅립 신규 컬러 2종을 선보인다"면서 "해당 화장품을 이용하면 글로시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