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오승연 기자] 서울 강남구 논현동 골든 블록의 중심지역의 '아츠 논현'이 강남 오피스텔 분양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하이엔드 컨셉의 오피스텔로 이미 사전의향서 경쟁률을 놓고 봤을 때 최대 3 대 1을 기록하며 분양시장의 히트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츠 논현을 한마디로 축약하자면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정점이라고 할 수 있다. 가장 우수함을 느낄 수 있는 오피스텔로 프리미엄의 정점에서 누리는 럭셔리 라이프를 실현한 주거지로 떠오르고 있다.
서울 강남 도심의 풍경을 소유하고 인피니티 풀을 누릴 수 있는 강남 고급 오피스텔 아츠 논현만의 큰 특징이 있다.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센즈 호텔 등 고급 호텔에 머물고 있는 느낌을 주어 해외여행에 목마른 이들에게 충분한 만족을 안길 수 있다는 점이다.
입주민 전용 공간인 인피니티 풀은, 물과 하늘이 이어지는 것처럼 보이도록 설계되어 시각적 경계를 없애 물놀이와 함께 탁 트인 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다.
아츠 논현은 호반건설이 시공한 하이엔드 신규 브랜드로 지하 6층~지상 20층 규모의 복합 주거단지로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51㎡평형 24가구·오피스텔 전용 40 ~ 75㎡ 42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됐다.
1인~ 2인 가구를 위한 시설로 단층과 복층 구조로 되어있는 66세대 주거공간이다. 일반 아파트 대비 높은 3.4m의 층고가 적용되며 특화 복층형 타입의 경우 6m의 층고로 설계, 1~2층 공간 모두 완벽하게 사용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강남 고급 오피스텔 중에서도 하이엔드 라이프를 추구하는 이들의 분양 문의로 그야말로 대박이라고 표현 할 수 있다"며 "아츠 논현은 고급스러움과 프리미엄 라이프를 추구하며 변해가는 주거시장의 혁명으로 자리 잡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