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태국 공략 확대…라자다와 '맞손'

2022.06.07 09:05:30

라자다 온라인 쇼핑몰서 할인 행사
설화수 앞세워 아시아 시장 공략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몰 라자다(Lazada)와 손잡고 태국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아시아 시장 확대를 노리는 아모레퍼시픽의 전략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라자다 태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화수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미드이어세일(Mid Year Sale) 행사를 오는 8일까지 전개한다.

 

설화수는 이번 행사에서 △자정부터 새벽 2시까지 50% 할인쿠폰 △최대 1000바트(약 3만6500원) 할인 쿠폰 △매 500바트(약 1만8200원) 구매 시 40바트(약 1460원) 할인쿠폰 △윤조 에센스 1병 구매 시 윤조 에센스 1병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자음생 △윤조 △진설 등 설화수에서 전개하는 여러 라인의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한 세트 상품을 15~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 지역 실적이 주춤하는 모양새를 나타내자 럭셔리 브랜드를 중심으로 온라인 시장에 공을 들이고 있다. 지난 1분기 아모레퍼시픽의 아시아 지역 매출은 3796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10% 줄어들었다. 

 

아모레퍼시픽은 "사회적 거리두기 영향으로 (중국을 제외한) 기타 아시아 매출이 하락했다"면서 "아세안 설화수 '자음생 세럼' 및 라네즈 '워터뱅크' 라인 리뉴얼 론칭으로 대표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김형수 기자 kenshi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