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日 마스크팩 시장 정조준…신제품 3종 론칭

2023.03.24 13:34:00

엔데믹 전환에 스킨케어 판매 호조세
메디힐, 신제품 선봬 매출 견인 목표

[더구루=한아름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화장품 브랜드 '메디힐'이 일본에서 마스크팩 3종을 선보인다. 일본 시장에서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는 평가다.


24일 업계에 따르면 메디힐 일본 유통도소매 업체 세키도(SEKIDO)는 지난 17일 일본에 마스크팩 3종을 출시했다. 이번 라인업엔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 △더블 카밍 워터 마스크 △비타 토닝 에센스 마스크 등이 포함됐다. 제품은 12개 한 상자로 구성됐으며, 판매가는 1800엔(세금별도)이다. 드럭스토어와 편의점 등에서 판매 중이다. 


세키도는 △수분 부족 △예민 △탄력 저하 등 3대 피부 고민 케어를 위한 메디힐만의 로켓 솔루션 레시피가 나뉘어 담겼다는 점을 강조해 마케팅에 나섰다.


메디힐에 따르면 히알루 모이스트 에센스 마스크는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수분 충전을 돕는다. 더블 카밍 워터 마스크는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비타 토닝 에센스 마스크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 데 효과가 있다. 얇고 투명한 식물성 셀룰로오스 시트로 피부에 밀착해 유효 성분 흡수를 극대화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메디힐은 일본 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만큼 브랜드 인지도를 기반으로 매출을 견인하겠단 목표다. 세키도에 따르면 지난 2021년 2월부터 올해 1월까지 메디힐 3분 마스크 누적 판매량은 300만 개 이상이다.


세키도 관계자는 "엔데믹 전환에 따른 스킨케어 제품이 전반적으로 판매 호조를 보이면서 메디힐의 실적이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아름 기자 arhan@thegur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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