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꿔야 산다"…美 몬델리즈, 스낵 중심 사업구조 탈피 '속도'

2025.11.08 06:30:00

美 소비자 예산 압박에 스낵 소비 후순위로 밀려
단백질·제로슈가 제품군↑…팩·채널 전략 재정비

 

[더구루=진유진 기자] 글로벌 스낵 전문 기업 '몬델리즈 인터내셔널(Mondelez International)'이 스낵 중심 사업구조에서 벗어나기 위한 체질 전환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예산 민감도가 높아진 미국 소비자들이 스낵 구매를 줄이면서 가격 중심 성장 모델의 한계가 드러난 데 따른 대응으로 풀이된다.

해당 콘텐츠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기사 전체 보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at별도)
  • 해당 콘텐츠는 구독자 공개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진유진 기자 newjins@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