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이연춘 기자] 일본 대형 호텔 체인과 접점을 넓힌 여기어때가 ‘교리츠 메인터넌스’와 협업한다.
12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오는 24일까지 교리츠 메인터넌스의 숙소를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 ‘브랜드위크 도미 호텔&리조트’를 진행한다. 최대 28%의 할인율을 적용해, 일본 여행을 위한 가장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교리츠 메인터넌스는 일본 내 총 39개 시설을 한국인 여행객에게 소개한다. 삿포로와 도쿄, 교토, 오키나와 등 스테디셀러 여행지와 함께 다카야마, 하코다테 같은 현지인이 많이 찾는 여행지의 숙소가 고르게 포함돼 올 겨울 일본 곳곳을 탐험하는 최적의 기회다. 특히, 각 시설은 온천을 갖춰 휴식을 테마로 한 일본 여행을 제안하고 있다.
교리츠 메인터넌스는 국내에도 위치한 비즈니스 호텔 ‘도미인’을 운영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호텔·리조트 운영사로, 일본에서 내국인과 외국인의 관광 수요를 모두 잡고 있다. 교리츠 메인터넌스는 여기어때와의 이번 협업으로 한국인 여행객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숙소를 제공하며, 일본의 다양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최근 교리츠 메인터넌스를 포함한 주요 호텔 브랜드들과 매월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는 등 협업 범위를 넓히고 있다.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일본 숙소를 직접 공급해 가격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게 목표다.
조다민 여기어때 일본영업팀장은 “일본 숙소 유통 구조를 단순화 해 한국인 여행객에게 가장 좋은 조건으로 일본 숙박 상품을 제공할 것”이라며 “현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 가격의 기획 상품을 공급하는 기회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