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인도 초코파이 디지털 프로모션…고객 경품 행사

2024.08.08 14:55:53

미니 게임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 진행
소비자 관심 극대화…매출 성장 토대 마련

[더구루=한아름 기자] 롯데웰푸드가 인도에서 초코파이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 고객 몰이에 나섰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매출 확대가 기대된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인디아(Lotte India)가 이달 한달간 인도에서 '홀 오브 게임즈 시즌2'(Hall of Games Season 2)를 진행한다. 홀 오브 게임즈는 퍼즐, 퀴즈 등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구성된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다.

 

롯데인디아는 홀 오브 게임 시즌1이 현지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끌어 아이폰을 비롯한 매력적인 경품이 걸린 시즌2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롯데인디아는 홀 오브 게임즈 시즌2 이벤트 오픈 전부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아이폰 16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 △JBL 헤드셋 등 경품을 공개하며 소비자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인도 마케팅 강화는 실적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올해 상반기 영업이익 1006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 대비 49.8% 증가했다. 특히 글로벌 영업이익 37.6% 증가는 인도 사업이 견인한 것으로 분석된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최근 현지 제과사업과 빙과 사업을 통합한 롯데인디아를 통해 연 매출 1조원을 달성한다는 비전을 밝힌 바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첸나이공장 초코파이 생산라인을 증설한데 이어 3분기 신규 푸네공장을 완공, 월드콘과 돼지바 등 빙과 제품 생산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한아름 기자 arha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