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정등용 기자] 금융정보 서비스 제공업체 토크마켓(TalkMarkets)이 비트코인 반등에 주목해야 하는 암호화폐 주식 3가지를 선정·공개했다.
15일 토크마켓에 따르면 로빈후드 마켓과 엔비디아,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이 이번 선정 명단에 포함됐다.
로빈후드 마켓은 미국 금융 서비스 플랫폼 기업이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주식, 상장지수펀드, 옵션, 금, 암호화폐에 투자할 수 있다. 또한 로빈후드 크립토 플랫폼을 사용해 비트코인, 이더리움, 도지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를 사고 팔 수 있다.
토크마켓은 로빈후드 마켓의 올해 예상 수익 성장률을 100% 이상으로 예상했다. 올해 수익에 대한 잭스 컨센서스 추정치는 지난 두 달 동안 10.9% 상승했다. 로빈후드 마켓은 현재 잭스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엔비디아는 비주얼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세계적인 리더이자 그래픽 처리 장치 GPU 개발 기업이다. 엔비디아는 수년에 걸쳐 PC 그래픽에서 현재 고성능 컴퓨팅과 게임 및 가상 현실 플랫폼을 지원하는 인공 지능 기반 솔루션으로 발전해 왔다.
토크마켓은 엔비디아의 올해 예상 수익 성장률이 100%를 넘을 것으로 봤다. 올해 수익에 대한 잭스 컨센서스 추정치는 지난 두 달 동안 0.4% 상승했다. 엔비디아는 현재 잭스 순위 3위를 기록하고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은 미국 온라인 증권사로 암호화폐를 실행·처리·거래하고 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의 원자재 선물 거래 데스크는 고객에게 암호화폐 선물 거래 기회도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스 그룹의 올해 예상 수익 성장률은 18.4%로 예상됐다. 올해 수익에 대한 잭스 컨센서스 추정치는 지난 두 달 동안 4.9% 상승했으며, 현재 잭스 순위는 1위를 기록 중이다.
토크마켓은 “9월부터 연방준비제도이사회가 금리 인하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비트코인은 단기적으로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며 “금리 인하는 일반적으로 기술주와 소비재, 암호화폐 같은 성장 지향 자산에 유리하다”고 분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