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구루=한아름 기자]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판매량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겨울철을 앞두고 환기 부족으로 실내 공기질이 나빠지기 쉬운 가운데 디자인과 공기청정 기능을 겸비한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청호나이스는 올해 공기청정기 신제품 출시 등의 영향으로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20%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청호나이스가 판매하고 있는 공기청정기 중 올해 출시한 ‘26A-더블청정기’는 프리필터, 집진, 탈취필터의 총 3단계 필터 시스템으로 청정 능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양방향 흡입을 통해 상부에서 토출하는 구조로 이뤄져 있으며 오염 감지 센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공기 질을 확인하며 청정할 수 있다. 공간 효율성이 높은 작은 사이즈로, 집이나 사무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갖췄다.
항균 공기청정기 ‘A600’도 황사방지 필터, 탈취강화 필터, 집진강화 필터 등 특화된 기능의 3종 필터를 계절별로 교체할 수 있어 주목받는 제품이다. 총 4단계 공기 청정 기능과 산화아연 소재 항균 집진필터로 쾌적한 실내 공기 질을 유지할 수 있다. 공기 오염도를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높은 출력에도 소음이 적은 모터를 탑재해 조용하지만 강력한 청정이 가능하다. 소음에 예민한 유아나 수험생이 있는 가정에서 인기가 높다는 설명이다.
청호나이스 ‘뉴히어로 2’는 바닥에서 약 10㎝ 띄워져 있는 하부 흡입 기능을 갖추고 있어 바닥에서 생활하는 아이의 공간 케어와 함께 반려동물의 털 제거에 효과적이다. 자동 모드 선택 시 오염도에 따라 바람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한다. 실제로 ‘뉴히어로 2’의 경우 고양이와 강아지와 같은 반려동물과 한 공간에서 생활하는 소비자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360° 전 방향에서 흡입이 가능한 원통형 구조와 함께 세 방향으로 강력하고 빠른 청정바람을 생성할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추운 계절에는 실내 생활이 많아지면서 오염된 공기로 인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며 "뛰어난 청정 능력을 가진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를 통해 건강을 지키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