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앤스테이시, 신세계백화점 日 하이퍼그라운드 참가

2024.11.21 15:06:01

F/W시즌 신제품 '헤이즈 플로우' 최초 공개
스테디셀러 라인업도 확대…사업 확장 박차

[더구루=한아름 기자] 국내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가 신세계백화점과 손잡고 일본 사업 확장에 나선다. 신세계백화점과 협업을 토대로 오사카에 팝업스토어를 연다. 올해 네번째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 올리고 현지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21일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 따르면 조샙앤스테이시가 오는 26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는 신세계백화점의 K패션 해외 진출 플랫폼인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구 K패션82)가 진행하는 팝업스토어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조셉앤스테이시에 이어 다이애그널, 알리스, 레더리, 스탠드오일 등 14개 브랜드가 연말까지 열리는 하이퍼그라운드 팝업스토어에 참가한다.

 

조셉앤스테이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F/W시즌 신제품 '헤이즈 플로우'(Haze Flow)를 최초로 선보인다. 헤이즈 플로우는 흘러가는 계절에 맞춰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매력을 담아냈다. 매트한 소재와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고요함을 표현하고, 유연하게 떨어지는 곡선과 자연스럽게 잡힌 셔링은 차분하고 미니멀한 감성을 주면서도 다양한 상황에 쉽게 매칭할 수 있다고 회사측 설명했다. 

 

신제품 출시 기념 행사도 펼친다. 헤이즈 플로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헤어 스크런치 1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와 함께 스테디셀러 제품인 럭키 플리츠 니트 패턴백의 새로운 디자인도 론칭한다. 

 

조셉앤스테이시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일본 소비자에게 브랜드 정체성과 디자인 철학을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일본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매출을 증진하고 K패션을 선도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신세계백화점도 하이퍼그라운드 사업을 강화해 K패션 브랜드와 글로벌 시장을 연결하는 교두보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다는 계획이다. K패션 콘텐츠를 통해 신성장 동력을 마련할 수 있어서다. 이에 하이퍼그라운드를 통해 K패션 브랜드의 실무와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고 제품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투트랙 지원 전략을 실행할 방침이다.

 

신세계백화점은 "온라인에서는 도매 채널을 통해 해외 바이어와 미팅을 주선할 예정"이라며 "오프라인에서는 계약·통관·물류 등 까다로운 수출 절차를 대행하는 사업을 확대하고 내년에는 미국과 유럽 등에서 팝업스토어를 추진해 K패션 브랜드의 매력을 글로벌에 알리겠다"고 전했다. 

 

한아름 기자 arha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