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창이공항서 디즈니 '미키마우스'와 맞손…뷰티 마케팅 강화

2025.08.04 13:19:21

환승 매장 중심 여름 시즌 캠페인…체험형 콘텐츠↑
게임·한정판 굿즈로 브랜드 참여 유도…온라인 병행

 

[더구루=진유진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디즈니'와 협업해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에서 여름 한정 캠페인을 전개하며 뷰티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와 친구들'을 활용한 체험형 콘텐츠와 쇼핑 혜택을 결합해 글로벌 여행객 대상 브랜드 체험 기회를 넓히고, 면세 쇼핑 수요를 선점하겠다는 전략이다.

 

4일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오는 24일까지 창이공항 제1~4터미널 내 화장품·향수 본점 매장 및 환승 구역에서 진행된다. '신라와 함께 마법 같은 여행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테마형 체험 콘텐츠와 실질적인 쇼핑 혜택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이벤트인 '캐치 앤 윈(Catch & Win) 게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참여 고객은 신라 면세점 상품권이나 협업 브랜드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제3·4터미널 구역에는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 포토존이 설치돼 여행객들이 인증 사진을 남기며 자연스럽게 브랜드와 교감할 수 있도록 했다.

 

뷰티 상품 구매와 연계된 한정판 굿즈도 주목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가 프린트된 접이식 여행 가방, 패킹 큐브, 기내용 캐리어 등이 증정되며, 창이공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iShopChangi.com)을 통해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온라인 사전 주문 서비스도 강화했다. 여행객은 출국 12시간 전까지 창이공항 온라인몰에서 원하는 뷰티 상품을 주문하면, 공항 내 픽업 또는 싱가포르 내 자택 배송으로 수령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디즈니 캐릭터와 연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공항 내 체류 시간을 기회로 전환하고, 면세 쇼핑의 매력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제프 리 신라면세점 해외사업 총괄 부사장은 "창이공항을 이용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몰입도 높은 콘텐츠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신라면세점은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진유진 기자 newjins@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