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R에 진심인 코카콜라, 아키텍처 마케팅에 활용

2024.07.25 15:48:47

'신기술 수용도 높은' 젊은층 공략
차별화된 체험 제공…충성도 'UP'

[더구루=한아름 기자] 코카콜라(Coca-Cola)가 인공지능(AI)·증강현실(AR) 등 차세대 정보통신(IT) 기술을 활용해 아키텍처 마케팅을 강화하고 젊은층 공략에 나선다. 아키텍처 마케팅이란 브랜드 라인업을 체계적으로 관리해 마케팅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말한다. 이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와 매출을 끌어올려 글로벌 음료 1위 기업 시장 지위를 공고히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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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아름 기자 arhan@thegur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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