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홀리데이컬렉션 日 론칭

2024.09.23 15:44:28

첫 번째 라인업 '베스트셀러' 립 슬리핑 마스크 선정
크리스마스 대표 장식 '캔디 케인' 모티브 제품 출시

[더구루=한아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일본에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립 슬리핑 마스크' 한정판을 선보인다. 립 슬리핑 마스크는 지난해 전 세계에서 2초에 1개씩 팔리는 성과를 낸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뷰티 최고 성수기인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수를 잡기 위해 라네즈를 내세워 일찌감치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23일 일본 대형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이 다음달 12일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제1탄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큐텐과 라쿠텐(Rakuten), 아마존재팬(Amazon Japan) 등 온라인 쇼핑몰뿐 아니라 전국 버라이어티숍·드럭스토어 등에서 순차적으로 입점할 예정이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제1탄은 립 슬리핑 마스크 라이브러리 세트(미드나잇 미니즈)와 캔디케인 립 슬리핑 마스크·립 글로이밤 총 세 종류다. 라이브러리 세트는 립 슬리핑 마스크 글로벌 온고잉 제품인 △베리 △망고를 포함해 한정판 제품인 △구미베어 △수박 △복숭아 아이스티 등 다섯 가지 미니어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캔디케인 립슬리핑 마스크와 립 글로이밤은 크리스마스 대표 장식인 지팡이 사탕 '캔디케인'을 모티브로 한 점이 특징이다. 민트와 바닐라향이 조화를 이룬다는 설명이다.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 핵심 상품인 립 슬리핑 마스크를 내세워 홀리데이 마케팅에 드라이브를 거는 모습이다. 립 슬리핑 마스크가 일본에서 두터운 충성 고객층을 형성한 만큼 홀리데이 컬렉션 제1탄으로 출시하기 적합하다는 판단에서다. 앞서 립 슬리핑 마스크는 지난 2015년 출시 이후 2019년 미국 얼루어(Allure)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를 수상한 데 이어 일본 뷰티 리뷰 플랫폼 립스(LIPS) 립 카테고리 1위 등 글로벌 시장 입지를 강화해 왔다.

 

이에 따라 아모레퍼시픽도 지난달 일본에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코튼캔디를 출시하는 등 포트폴리오 다변화와 신규 고객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코튼캔디는 즉석에서 만들어진 솜사탕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한 립 보습 제품이다. 파란색과 분홍색의 제형을 이용해 회오리 모양의 솜사탕을 연상시키는 점이 특징이다. <본보 2024년 8월 10일 참고 아모레 라네즈, '코튼캔디 립슬마' 美 이어 日 론칭…글로벌 공략 박차> 이어 같은달 일본에 립 글로이밤 △베리 △망고 △블루베리 등을 론칭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라네즈의 첫 번째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를 선보이게 됐다"며 "해당 제품은 나를 위한 선물은 물론, 가족이나 지인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안성맞춤이다"고 전했다.

 

한아름 기자 arha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