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김명은 기자] F&F 관계사 에프앤코(F&CO)의 뷰티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미국 아마존에 입점했다. 글로벌 온라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K-뷰티의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바닐라코는 19일(현지시간) 미국 아마존에 '커버리셔스 얼티밋 커버 쿠션(Covericious Ultimate Cover Cushion)'을 공식 출시했다.
이 제품은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한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의 후속작으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FIRST BRAND AWARDS 2025)'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 고객만족도 1위를 2년 연속 차지했다.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과 독자적인 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최대 100시간 지속 테스트를 거쳤다. 바닐라코는 글로벌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전 세계 다양한 피부톤에 맞춘 2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를 개발했다.
이미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Clean It Zero Cleansing Balm)'으로 세계적인 인지도를 얻은 바닐라코는 이번 아마존 입점을 통해 고성능 스킨케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확대하고 브랜드 저변을 더욱 넓히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바닐라코는 "미국 아마존에서의 제품 출시로 바닐라코의 첨단 베이스 메이크업 기술을 글로벌 무대에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포용성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이며 K-뷰티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