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호랑이 기운 담은 '설 선물' 선보여

2022.01.24 15:45:33

곶감, 찰떡 등 전통 원재료 활용
패키지 디자인에 '블루 타이거' 일러스트 적용

 

[더구루=길소연 기자] SPC 파리바게뜨가 설날을 맞아 '호랑이'를 주제로 한 선물세트 20여 종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는 '호랑이의 해'를 착안해 전래동화 속 호랑이와 함께 등장하는 곶감, 찰떡, 홍삼 등 전통 원재료를 활용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설 제품은 △부드러운 파운드 케이크에 달콤한 곶감과 고소한 호두, 무화과, 잣, 대추 등 건강한 견과류가 콕콕 박힌 '호랑이와 곶감 파운드' △달지 않고 풍미 좋은 통팥 만주 위에 달콤한 곶감 다이스를 올려 식감이 살아있는 '호랑이와 곶감 통팥만주' △풍요를 기원하는 금괴 모양의 휘낭시에, 식감이 살아있는 프리미엄 통팥앙금으로 가득 찬 찹쌀떡, 풍부한 버터향과 붉은 태양의 기운을 머금은 홍차 마들렌 등으로 구성된 '호랑이와 떡 복받어흥세트' 등이다.

 

설 맞이 기념 디자인도 변화했다. 파리바게뜨의 브랜드 컬러를 연상케 하는 '블루 타이거(Blue Tiger)' 일러스트를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멋스러움을 더했다.

 

지난해 추석 ESG 행복상생의 일환으로 풍기 인삼 농가를 돕기 위해 선보였던 제품도 다시 선보인다. △바삭하고 달콤한 호두 파이 위에 달콤쌉싸름한 홍삼 절편과 호박씨를 더한 '꿀삼호두파이' △부드럽고 달콤한 통팥 만주에 홍삼 절편을 정성스럽게 올려 완성한 '통팥만주' 등이다.

 

매 시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정갈하게 빚은 다섯 가지 맛의 '화과자명과' △세 가지 맛 양갱을 국산 찹쌀로 만든 모나카 피 속에 넣어 직접 만들어 먹는 재미와 식감이 살아있는 모나카 세트 '바삭한 우리찹쌀 모나카' 등이다.

 

호랑이 해를 맞아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캐릭터와 협업해 선보인 '라이언 복돌이 케이크'도 만나볼 수 있다. 호랑이 탈을 쓴 라이언이 복주머니를 들고 있는 귀여운 모습을 표현한 입체 케이크로, 다가오는 새해 힘찬 기운과 희망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새해 메시지를 앙증맞게 표현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임인년 설날을 맞아, 호랑이의 건강한 기운을 재치 있게 재해석한 선물 제품들을 준비했다"며 "건강한 원료로 만든 제품을 세련된 패키지에 담아낸 파리바게뜨 선물세트는 실속 있고 차별화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길소연 기자 ksy@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