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 지누스, 日 '찐팬' 앰버서더 모집…'고객 경험' 알린다

2024.10.04 11:36:57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소비자층 확대
지난해 일본 '핵심 인큐베이팅 국가' 선정

 

[더구루=김형수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가구·매트리스 전문기업 지누스가 일본에서 일반인 브랜드 앰배서더 모집한다. 일본 소비자들에게 생생한 자사 매트리스 사용 후기를 전달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4일 업계에 따르면 지누스는 일본에서 일반인 브랜드 앰배서더 '지누스 패밀리'(ZINUSファミリ) 모집을 시작했다. 다음달 4일까지 신청을 받은 이후 다음달 하순 당첨자를 발표한다. 만 18세 이상의 일본 주민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지누스 패밀리 활동 기간은 오는 12월23일부터 내년 3월23일까지 3개월 동안이다. 

 

지누스 패밀리 멤버로 선정된 고객에게 프라임 서포트 하이브리드 매트리스 또는 그린티 럭스 저반발 매트리스를 제공해 자사 매트리스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폼과 포켓코일이 조합된 프라임 서포트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체압 분산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그린티 럭스 저반발 매트리스에는 매트리스를 신체 부위에 따라 7개 에리어로 분할한 7존 시스템이 적용됐다.

 

지누스는 지난해 5월 일본을 집중 육성 대상인 핵심 인큐베이팅 국가로 선정했다. 현지 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달 한신한큐백화점 우메다 본점에서 개최된 '굿 슬림 페어'에 참가해 무중력 의자를 알리는 데 매진했다.<본보 2024년 9월 12일 참고 현대百 '지누스', 日 '굿 슬립 페어' 참가…무중력 의자 론칭> 

 

앞서 지난 7월 일본 코스트코에 입점하며 현지 유통망을 확대했다. 삿포로, 요코하마, 나고야, 히로시마 등에 자리한 33개 코스트코 매장을 통해 매트리스, 침대 프레임, 소파 등을 판매하고 있다.<본보 2024년 7월 9일 참고 현대백화점 지누스, 일본 온라인 이어 오프라인 시장 본격 공략>  


 

지누스는 "보다 많은 일본 소비자들에게 지누스 브랜드와 매트리스를 알리며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소비자층을 확대하기 위해 지누스 패밀리 모집을 시작했다"면서 "한사람이라도 더 많은 분들의 편안한 수면, 건강한 삶을 뒷받침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누스 패밀리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지누스 재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이후 구글 신청 폼을 통해 △인스타그램 계정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를 제출하면 된다. 지누스 패밀리 모집 시작을 알리는 지누스 재팬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을 달거나, 해시태그 '지누스 패밀리 입후보'와 함께 수면, 침구 관련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등의 활동을 펼치면 지누스 패밀리로 선정될 확률이 올라간다.

 

김형수 기자 kenshi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