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진출 1년…아모레퍼시픽 프라메라, 열도 공략 속도낸다

2025.01.23 10:23:59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 출시
화장품 라인업 확대하며 신규 수요 창출

 

[더구루=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프리메라를 통해 튜브 타입 뷰티 신제품을 일본에 출시하고 열도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해 1월 일본에 론칭한 프리메라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신규 수요를 창출해 현지 판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23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다음달 1일 일본에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를 출시한다. 프리메라 일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본 전역에 자리한 버라이어티숍·드럭스토어 등의 채널을 통해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프리메라 간판 화장품 레티놀 볼륨 립 세럼이 일본에서 인기를 끌자 후속 제품을 선보이며 흥행을 이어나가려는 것으로 분석된다.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은 일본 대형 뷰티 플랫폼 립스(LIPS)가 지난달 개최한 '립스 베스트코스메 2024 하반기 신작상' 립 세럼 부문 2위에 올랐다.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는 레티놀 볼륨 립 세럼을 튜브 타입으로 개발해 아모레퍼시픽이 지난달 국내에 론칭한 화장품이다. 자유롭게 양을 조절해 원하는 농도로 컬러를 표현할 수 있고, 소용량(7g) 튜브 타입으로 휴대성이 우수하다는 것이 아모레퍼시픽의 설명이다. 쿨 레드 컬러 '샤이 레드', 생기 넘치는 코랄 컬러 '스카이 코랄',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핑크 컬러 '로지', 입술 본연의 광채를 살려주는 투명 컬러 '베어' 등 4가지 색상을 준비했다.

 

샤이 레드, 스카이 코랄 등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신규 컬러 2종도 선보인다. 이에 따라 기존 로지, 베어에 더해 4종 컬러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아모레퍼시픽이 프리메라 화장품 라인업 확대를 통한 열도 뷰티 시장 내 입지 강화에 역량을 집중하는 모습이다. 지난해 11월 레티놀 볼륨 립세럼 로지&베어 홀리데이 에디션을 일본에 출시했다. 하트 모양 홀로그램을 패키지 전면에 적용해 홀리데이 분위기를 살렸다.<본보 2024년 11월 1일 참고 한정판, 팝업, 유통망↑…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日시장 공략 가속화>

 

앞서 지난해 10월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를 선보인 바 있다. 프리메라 핵심 제품 비타티놀 세럼을 마스크 형태로 개발한 화장품이다. 라쿠텐, 큐텐 등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본보 2024년 10월 29일 참고 아모레 프리메라, '비타티놀 세럼 메가-샷 겔 마스크' 日 론칭…유통망↑>

 

아모레퍼시픽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신규 컬러 2종을 순차적으로 판매한다"면서 "기분, 메이크업 방식에 따라 본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형수 기자 kenshin@theguru.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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