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레시안, 日 이세탄 신주쿠점 입점…온오프라인 유통망↑

2025.02.14 15:10:01

에그라이크 쿠션·글래스라이크 립젤리 선봬
큐텐·로프트 이어 日 소비자 접점 확대 속도

 

[더구루=김형수 기자] LG생활건강이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을 일본 프리미엄 백화점에 입점시키고 열도 유통망을 확대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소비자 접점을 확보하고 일본 사업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14일 일본 화장품 유통·제조기업 한국고려인삼사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일본 도쿄 소재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점 내 K뷰티 편집숍 '옙스 바이 시즈 마켓'(Yep’s by SEEDS MARKET·이하 옙스)를 통한 프레시안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 옙스는 2022년 1월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점에 오픈한 한국 화장품 셀렉트숍이다. 피브(FEEV), 오노마(onoma), 라비앙(LAVIEN) 등 다양한 K뷰티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점에는 옙스 이외에도 까르띠에, 구찌, 프라다, 샤넬, 루이비통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 있어 일본 로컬 소비자와 해외 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쇼핑 명소로 꼽힌다. 프레시안 글로벌 홍보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판단 아래 LG생활건강이 프레시안 옙스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점 입점을 결정한 것으로 분석된다.

 

LG생활건강은 옙스 매장에서 △에그라이크 쿠션 △글래스라이크 립젤리 등 다양한 프레시안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그라이크 쿠션은 '깐달걀 피부' 연출에 도움을 주는 프레시안 간판 화장품이다. 5종 히알루론산과 피부 보습 인자 성분 아미노산으로 코팅된 커버 파우더가 매끈한 피부를 표현하는 데 효과적이라는 것이 LG생활건강의 설명이다.

 

글래스라이크 립젤리는 지난해 6월 일본에 론칭한 화장품이다. 맑은 컬러가 선명하게 입술에 쌓이는 느낌을 주는 '비건 멜팅 립' 제품이다. 광택감이 돋보이는 유리알 같은 입술 연출에 도움을 준다.

 

일본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 입점에 속도를 내며 열도 뷰티 시장 내 프레시안 입지를 확대하려는 LG생활건강의 행보로 풀이된다. 2023년 9월 일본 대형 온라인쇼핑몰 큐텐(Qoo10) 입점을 통해 프레시안을 일본에 론칭했다. 이어 지난해 4월 일본 버라이어티숍(화장품 등 편집매장) 로프트(Loft)를 통한 프레시안 제품 판매를 시작하며 오프라인으로 사업을 확장했다.<본보 2024년 4월 17일 참고 LG생활건강, 비건브랜드 '프레시안' 日오프라인 첫 발…脫중국 가속>

 

한국고려인삼사는 "LG생활건강에 이세탄 백화점 신주쿠점 내 옙스 매장을 통해 프레시안을 선보인다"면서 "메이크업과 스킨케어의 장점을 결합한 여러 화장품을 판매한다"고 전했다.

 

김형수 기자 kenshin@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