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구루=김형수 기자] 한샘이 대대적 욕실 프로모션을 개최, 국내 욕실 리모델링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내세워 봄 이사철을 맞아 늘어난 리모델링 수요를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한샘은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온오프라인 세일 이벤트 '쌤페스타'를 개최한다. '홈 리프레시'를 주제로 기획한 이번 행사를 통해 2600여개의 가구와 인테리어, 리빙용품을 최대 85% 할인판매한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실 리모델링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여러 제품을 선보인다. 화이트 톤 위주의 기존 욕실 디자인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컬러와 소재를 활용해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다양한 옵션을 준비했다. 밀란, 유로 등 다양한 그레이드와 디자인의 바스 시리즈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드, 스톤, 메탈 등 서로 다른 질감을 조화롭게 배치해 세련된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은 △유로5 매트오크 △밀란3 낭트 △밀란5 오블리크화이트 △밀란5 뉴트럴브라운 △밀란7 프레임우드 등 5가지다.
한샘은 모든 욕실 패키지에 대해 방수와 마감을 아우르는 철저한 시공 관리를 제공,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설계와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실용성과 미적 감각을 모두 챙겼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내부 자재, 접착제, 부속 자재 등의 E0 등급의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쌤페스타를 통해 욕실 리모델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1+1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도 선보인다. 1+1 욕실 패키지는 공용 욕실 상품 구매시 소형 욕실용 양변기와 세면대, 세면수전 등 액세서리 3종을 무료로 철거 및 교체 시공해 주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아울러 키친과 중문, 수납 등 인테리어 상품을 내놨다. 가구, 생활용품 등 다양한 홈퍼니싱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호텔침대와 리클라이너 소파, 세라믹 식탁, 수납 가구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한샘 관계자는 "욕실은 개인의 위생과 청결을 관리할 뿐만 아니라 하루의 시작과 마무리를 함께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재충전하는 공간이기도 하다"며 "이사 및 인테리어 시즌을 맞아 리모델링과 홈 스타일링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시점에 쌤페스타를 통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으로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