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웰스토리, 글로벌 8개국 맛 담은 '월드고메버거' 선보여

2025.11.20 09:03:06

[더구루=이연춘 기자] 삼성웰스토리가 성수동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버거 레스토랑 '르프리크'와 협업해 독창적인 맛의 버거를 구내식당에서 선보이는 '월드고메버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르프리크는 고기가 아닌 치킨 패티를 넣은 수제버거로 파인다이닝에 견줄 만큼 퀄리티 높은 버거를 선보여 버거 마니아라면 꼭 가봐야 할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20일 삼성웰스토리에 따르면 해외 유명 버거 프랜차이즈의 국내 진출이 잇따르며 최근 프리미엄 버거를 찾는 고객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르프리크의 전명호 셰프와 함께 구내식당의 버거 마니아들이 다른 곳에서 느낄 수 없는 특별한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월드고메버거의 컨셉은 프랑스, 태국, 멕시코 등 글로벌 8개국을 대표하는 음식의 맛과 특징을 버거에 담은 것으로 그동안 르프리크에서 독창적인 컨셉을 담아 개발했던 한정판 스페셜 버거 중 베스트 메뉴들을 재구성했다.

 

특히 된장소스에 치킨 패티를 버무린 후 멸치볶음을 더해 짭짤한 맛과 크런키한 식감을 살린 '한국 한식백반버거', 느억참 소스로 버무린 숙주 샐러드와 팟타이를 라이스페이퍼로 감싸 넣은 '태국 팟타이버거' 등 구내식당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독특하고 이색적인 메뉴들이 많아 고객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삼성웰스토리는 고기패티의 진한 풍미를 선호하는 고객 입맛도 놓치지 않기 위해 트러플과 고다치즈를 더한 '프랑스 트러플고다치즈버거'와 필라델피아 소울푸드인 필리치즈 샌드위치를 버거로 재해석한 '미국 필리치즈버거' 같은 정통 버거도 함께 준비했다.

 

삼성웰스토리는 구내식당 고객들의 보편적인 입맛을 고려해 전명호 셰프와 함께 향신료의 양을 조정하거나 좀 더 대중적인 식재료를 활용하는 등 구내식당에 최적화된 버거 레시피를 개발해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웰스토리 관계자는 "그동안 유명 셰프들과 협업했던 것과 달리 이번엔 업계에서 떠오르는 신진 셰프와 함께해 보다 새롭고 신선한 콜라보가 이뤄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외식 트렌드를 발빠르게 반영한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구내식당을 찾은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연춘 기자 lyc@theguru.co.kr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발행소: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나루로 81 한마루빌딩 4층 | 등록번호 : 서울 아 05006 | 등록일 : 2018-03-06 | 발행일 : 2018-03-06 대표전화 : 02-6094-1236 | 팩스 : 02-6094-1237 | 제호 : 더구루(THE GURU) | 발행인·편집인 : 윤정남 THE GURU 모든 콘텐츠(영상·기사·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19 THE GURU.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heaclip@thegur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