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TOKN), 레트로 감성 목걸이형 선풍기...14일 현대홈쇼핑서 출격

지난해 현대홈쇼핑 방송마다 인기몰이
KC 방송통신기자재 안전검증 적합 획득
145g 초경량, 목에 부담 적고 안전
송풍 방향 얼굴 쪽, 마스크 착용해도 시원함 느껴

 

[더구루=남기택 기자] 레트로 감성의 '토큰 목걸이 선풍기'가 홈쇼핑을 통해 고객몰이에 나선다. 소형가전 전문업체 토큰은 1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토큰 목걸이형 선풍기는 이날 오후 1시 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방영한다.

 

토큰 휴대용 선풍기는 하 수직 쿨러형 송풍구조로 목에 걸어도 얼굴 쪽으로 바람이 나오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 제품은 목걸이 형태로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고 무게는 145g의 초경량으로 목에 걸어도 부담이 적다고 강조했다.

 

토큰은 목걸이용 선풍기는 편의성과 안전성에도 초점을 맞췄다. 토큰 휴대용 선풍기는 뒷면에 각도 조절이 가능한 접이식 브라켓이 내장되어 탁상용 선풍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한 번 충전으로 6시간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사용으로 편리함을 준다. 추가로 저소음·저발열 BLDC모터를 사용하여 소음과 발열도 잡았다.

 

국립전파연구원이 인증한 KC 방송통신기자재 안전검증 인증을 획득했다. 디자인과 편리함을 중시했지만, 기본적인 안정성도 놓치지 않았다.

 

토큰 관계자는 "지난해 홈쇼핑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라며 "안전하고 가볍다는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에 올해도 안전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토큰 휴대용 선풍기는 ‘두 손을 자유롭게’라는 슬로건으로 제작됐다. 파스텔톤의 △빈티지 화이트 △다크 그린 △소라 오렌지 등 3종 컬러로 구성됐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