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비, 日 다이마루 백화점 입점…해외시장 진출 본격화

"특허공법 기술 이용 식물세포 강력한 항산화 효과"

[더구루=남기택 기자] 하이엔드 홈 케어 브랜드 엘비비(라 부티크 블루·LBB)가 일본 다이마루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 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엘비비는 명품 뷰티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20년 넘게 글로벌 최고 수준의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뷰티 전문 기업 ‘라 부티크 블루’를 운영하고 있는 이수진 대표가 새롭게 선보인 하이엔드 브랜드다.

 

뷰티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홈 에스테틱 콘셉트의 제품을 개발하며,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해 전문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한층 높여 프레스티지 뷰티 가치를 실현해 오고 있다.

 

특히 엘비비는 수년간 투자와 연구개발로 완성된 특허공법 기술을 이용, 식물세포의 강력한 항산화 효능과 자생력 기능의 원물을 손상 없이 추출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세계적이면서도 한국적인 홈 케어 전문 뷰티 브랜드로서 글로벌 시장을 향한 입지를 다지며, 글로벌스타 이민호를 뮤즈로 선정한 바 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국내 론칭 1개월만에 제품력과 브랜드 파워를 인정받아 빠른 해외진출에 성공했다. 글로벌 메이저 마켓인 도쿄 다이마루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일본 최대급 점포 면적을 자랑하는 다이마루 산하 백화점인 마쓰자카야 나고야, 신사이바시 다이마루 순차적으로 입점 예정이다.

 

이수진 엘비비 대표는 "다이마루 백화점 입점을 통해 일본 내 정식으로 엘비비를 소개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글로벌 마켓에 엘비비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