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실속형'…상반기 日 뷰티 시장 잡았다

  • 한아름 기자 arhan@theguru.co.kr
  • 등록 2022.07.31 06:00:00

신제품 도전보다 경험있는 화장품 선택해
소비 양극화 현상… 초소형 화장품도 인기

[더구루=한아름 기자] 올 상반기 일본 뷰티 시장을 주도한 화장품 상위 3위는 리뉴얼 제품이 차지했다. 널리 알려지고 익숙한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가 많아졌단 의미다. 최근엔 초소형 화장품이나 10㎖ 소용량 향수도 히트를 하면서 뷰티 업계의 관심을 받았다. 전문가들은 이번 결과를 토대로 향후 뷰티 시장 트렌드를 볼 수 있다는 평가다.


해당 콘텐츠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 기사 전체 보기는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vat별도)
  • 해당 콘텐츠는 구독자 공개 콘텐츠로 무단 캡처 및 불법 공유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