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소프트, NHN한국사이버결제와 MOU 체결

[더구루=최영희 기자] 온라인 쇼핑몰 통합 솔루션 기업 ㈜위드소프트가 NHN한국사이버결제(NHN KCP)와 온라인 쇼핑몰과 중소기업 이커머스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MOU는 위드소프트가 운영 중인 플렉스지 통합 솔루션 사용 중인 온라인 쇼핑몰들에게 NHN KCP가 온라인 결제, 페이코(PAYCO), 카카오페이, 휴대폰결제 등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한 번에 도입할 수 있는 통합 간편결제 솔루션 제공이 주요 골자다. 또, 인터넷 쇼핑몰 뿐만 아니라 이커머스를 활용하는 고객들의 편의 확대는 물론 인터넷 쇼핑몰들의 성공을 위한 사업 발굴과 지원의 전략적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할 계획이다.

 

위드소프트는 온라인 유통, 쇼핑몰 통합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반응형 웹과 모바일 앱으로 쇼핑몰 제작을 간단히 하는 플렉스지, 제품 발주에서 고객관리와 사후정산까지 한꺼번에 하는 발주시스템인 발주모아, 한국판 멀티링크 서비스인 툭링크 등 온라인 유통과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것을 서비스 하고 있다.

 

앞으로 위드소프트 서비스를 사용 온라인 쇼핑몰과 그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한층 더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게 됐다. KCP 제공 PG 서비스와 간편결제의 위드소프트 서비스 내 연동, 개발에 협력 하게 된다. 

 

여기에 더해 PG 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의 성공적인 사업 성공을 위한 협력, 전략적 제휴도 이뤄져다. 앞으로 위드소프트와 NHN KCP는 발전 가능성 있는 사업의 발굴, 개발과 실행을 위해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이번 MOU에 대해 위드소프트 김형준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의 사업 연착륙과 매출 확대를위한 노력을 계속 할 것”이라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