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쿡, DX KOREA 2022 참가...호평 이어져

 

[더구루=최영희 기자]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하우스쿡이 지난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닷새동안 일산 킨텍스서 진행된 ‘DX KOREA 2022 전력지원체계 전시관(이하 DX KOREA 2022)’에 참가했다고 26일 밝혔다. 

 

행사는 디지털 강군, 스마트 군수 구현’의 4가지 핵심 테마인 장병 삶의 질 개선, 첨단군수기술, 전투훈련체계, 스마트 군사시설 산업의 신시장 창출과 확산에 이바지 하기 위해 준비됐다. 하우스쿡은 여기에 ‘정수조리기’를 참석자들에게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이번에 참가한 정수조리기는 2020년 4월 국가대표상표 브랜드 K에 선정된 제품이다. 또, 국방부 2022년 상반기 우수상용품 시범사용 대상으로 선정 돼 장병 삶의 질을 개선하는데 기여할 제품이다. 올해 8월 현재 국내외 설치 1,600개소를 돌파 하며 시장을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하우스쿡 정수조리기는 ‘라면조리기’, ‘즉석라면조리기’로 알려져 있다. 하우스쿡 제품만이 정수 조리가 된다. 간편 조작과 편리성, ‘정수기+인덕션’ 결합이 가장 큰 장점. 평소엔 정수기로, 인덕션으로 저출력 고효율 제품으로 다양한 식품을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 조리를 하지 않을 때는 정수기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때문에 근무 후 가벼운 간식 취식이 필요한 장병들에겐 안성맞춤이다.

 

이번 행사에서 하우스쿡은 군 장병들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내용을 선보여 참석자와 각급 부대 관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정수기와 인덕션을 동시에 쓸 수 있어 근무를 마친 장병들의 간식과 정수 음용의 편리함을 참석자들이 크게 호평했다. 여기에 정수기, 인덕션 기능 결합으로 예산 절감도 가능하다는 참석자들의 의견도 있었다. 

 

하우스쿡을 운영하는 범일산업㈜ 신영석 대표는 “군 장병들에게 언제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 군 요구사항에 맞는 제품도 적극 개발 할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