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카브랜즈, NFT 컬렉션 '모카버스' 내년 1분기 출시

8888개의 NFT로 구성

 

[더구루=최영희 기자] 홍콩의 메타버스 기업 애니모카브랜즈가 NFT 컬렉션 '모카버스(Mocaverse)를 출시한다.

 

15일(현지시간) 애니모카브랜즈는 내년 1분기부터 모카버스 NFT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모카버스는 모카라고 불리는 8888개의 NFT로 구성된다. 각각은 몽상가, 건축업자, 천사, 커넥터 및 신자본가의 5개 부족 중 하나에 속한다. 각 부족은 웹3에서 체인지메이커의 다양하면서도 보완적인 페르소나를 나타낸다.

 

모카버스는 애니모카브랜즈 그룹 회사, 파트너, 포트폴리오, 프로젝트 간 협업 및 애니모카브랜즈 생태계 전반에 걸쳐 발견되는 다양한 형태의 유틸리티 간에 더 강력한 연결을 형성하도록 설계됐다.

 

회사측은 "모카버스는 계속해서 진화하고 새로운 유틸리티와 협업을 추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애니모카브랜즈는 블록체인 게임에서 e스포츠, 플랫폼 및 마켓플레이스에 이르기까지 웹3 산업의 다양한 부문에 초점을 맞춘 380개 이상의 프로젝트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모카버스는 이 생태계의 연결과 응집력을 개선해 지원하는 웹3 커뮤니티를 혁신, 생성 및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최고의 빌더, 사고 리더 및 얼리 어답터를 한데 모을 예정이다.

 

Animoca Brands의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인 얏 시우는 "모카버스는 팀과 포트폴리오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 차세대 프로젝트와 플랫폼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면서 보다 긴밀하고 시너지 효과가 있는 커뮤니티를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