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리투아니아 최대 규모 e스포츠 이벤트 후원

2023 인포쇼 랜파티 메인스폰서로 참가

 

[더구루=홍성일 기자] LG전자가 발트해 연안에서 가장 큰 연례 게임 축제인 '인포쇼 랜파티(InfoShow Lan Party)'에 메인스폰서로 참가한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지난 21일(현지시간)부터 이날까지 3일간 진행되는 2023 인포쇼 랜파티의 메인스폰서로 참가, 리그오브레전드(LoL) 대회 등을 주관한다. 

 

인포쇼 랜파티는 20년간 이어져온 연례 게임 행사로 발트해 연안 국가들에서 열리는 게임 이벤트 중에서는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한다. 인포쇼 랜파티에서는 전세계의 수백명의 게이머들이 다양한 게임 종목에 참가해 토너먼트를 진행한다. 

 

이번 인포쇼 랜파티에서는 카운터스트라이크:글로벌 오펜시브, 발로란트, 도타2, 레인보우 식스 시즈, 리그오브레전드 등의 토너먼트 대회가 진행된다. 

 

LG전자는 이번 랜파티에서 'LG울트라기어 리그오브레전드'를 주관한다. LG전자는 우승팀을 위해 울트라기어 모니터와 상금 등을 지원한다. 또한 LG 울트라기어 데모존을 구축, 행사장을 방문하는 유저들이 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인포쇼 랜파티 행사장에는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사운드 볼텍스, 콘솔·VR, 게임 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스니키박스 존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