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에이치티비, 日서 '봉봉·갈아만든 배' 음료 알린다

일본 대형 쇼핑몰 라라포트 행사 참여
제품력·맛 선봬…日고객접점 확대 노력

[더구루=한아름 기자] LG생활건강 자회사 해태에이치티비(해태HTB)가 일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현지 대형 쇼핑몰 라라포트 행사에 참여해 영향력을 확대하겠단 계획이다.

 

17일 라라포트 후지미점에 따르면 내달 18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코리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라라포트 후지미점은 이 기간 무인사진관과 하이트진로 참이슬 판매 행사를 연다. 

 

라라포트 후지미점은 이 기간 2000엔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태에이치티비 과즙 음료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해태에이치티비 인기 제품 △포도 봉봉 △복숭아 봉봉 △갈아만든 배 등이 준비된다. 

 

음료 업계 성수기 여름을 맞아 소비자 접점 확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라라포트 후지미점은 시아타마현 사이타마시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로, 집객 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다. 

 

해태에이치티비가 일본을 중심으로 수출을 통한 매출 비중을 늘리겠단 의도로 풀이된다. 실제 해태에이치티비 과즙 음료는 현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어 고객으로부터 큰 호응을 일으킬 것으로 전망된다. 아마존 재팬이 지난 2021년 선정한 '쉽게 즐길 수 있는 한국 음식 베스트 15'에 포도 봉봉, 갈아만든 배가 각각 14, 15위에 올랐다.

 










테크열전

더보기




더구루인사이트

더보기